이마트 천안점(점장 서혁진)은 25일 더운 여름을 대비하기 위해 선풍기 20대를 천안 쌍용1동(동장 윤중길)에 후원했다.
이날 이마트 천안점 직원 10여명은 직접 대상가구에 후원물품은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했다. 이마트 천안점은 밑반찬 지원, 김장김치 지원, 제철과일 나눔 등 쌍용1동 지역주민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서혁진 점장은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는 만큼 우리 이웃이 더위에 지치지 않고 생활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윤중길 쌍용1동장은 “이웃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해주신 이마트 천안점에 감사하고 매해 따뜻한 관심으로 이웃들을 위해 후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천안시복지재단 이승재 상임이사가 26일 여름철 취약계층을 위해 선풍기 20대를 원성1동(동장 이건영)에 전달했다.
이승재 상임이사는 “원성1동 주민으로서 여름철 무더위가 예상되는 만큼 이번에 전달한 선풍기가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적·경제적으로 어려운 분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건영 원성1동장은 “여름철 고온다습한 환경에 취약한 주민들을 위해 선풍기를 후원해주신 이승재 상임이사께 감사하다”며 “원성1동 취약계층이 다가올 여름을 무사히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