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올웨이즈키친 ‘걷쥬 기부챌린지’ 참여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참여, 천안참여시민 3억보 걸으면 500만원 기부

등록일 2024년05월10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올웨이즈키친(주)(대표 박상욱)가 10일 천안의 ‘걷쥬 기부챌린지’에 참여약정서를 전달했다. 

올웨이즈키친은 아산 음봉면에 있는 즉석식품 제조가공업체로 6000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 ‘걷쥬 기부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10일 올웨이즈키친(주) 박상욱 대표가 천안시청을 방문해 ‘걷쥬 기부챌린지’ 참여약정서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약정에 따라 올웨이즈키친(주)는 천안시민이 3억보의 목표걸음을 달성하면 500만원을 천안시복지재단의 ‘우리아이 수호천사 되어주기’ 모금캠페인에 기부하게 된다. 

유니세프아동친화도시 인증을 획득한 천안시는 아동 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천안시복지재단과 협약을 맺고 모금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다.

기부챌린지는 충남도체육회가 운영하는 ‘걷쥬’ 앱에 오는 13일부터 6월3일까지 게시될 예정이며, 걷기를 희망하는 시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이날 올웨이즈키친 회원들은 ‘1% 행복나눔’ 캠페인을 개시했다.

1% 행복나눔 캠페인은 올웨이즈키친 회원수의 1%만큼 결식아동에게 반찬나눔을 하는 것으로, 결식아동수가 제일 많은 신방동 지역부터 시작하게 된다. 

신방동 내 36명의 결식아동은 올웨이즈키친 누리집에서 1% 행복나눔 메뉴를 신청하면 주1회, 총 월4회 영양반찬을 새벽배송으로 받게 된다. 

박상욱 대표는 “아이들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 조금이라도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신방동을 시작으로 결식아동 문제해결에 앞장서고 싶다”고 말했다. 

김석필 부시장은 감사를 전하며 “천안시는 지역사회의 힘을 모아 아동들의 행복한 미래와 성장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