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성순)는 지난 7월3일 시민체육관에서 제19회 여성주간기념을 기념해 제11회 아산시 여성대회를 개최했다.
아산시에 거주하는 여성의 화합과 발전을 도모하고 양성평등 촉진 및 여성친화도시 조성참여에 관심을 높이고자 매년 열리고 있는 행사에는 복기왕 아산시장과 지역 기관·단체장 시민 등 15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식전공연과 여성단체기 입장을 시작으로 1부 기념식에는 시상 및 결의문을 낭독했고, 시상은 지역·단체별로 여성의 사회참여와 여성 활동에 노고가 큰 공로자 33명에게 표창패를 수여했다.
또한 2부 행사에서는 개그콘서트에 출연 중인 개그맨 이상민, 이상호 형제와 가수 박현빈이 출연하는 화합 한마당이 진행됐다.
|
아산시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7월3일 시민체육관에서 제11회 아산시 여성대회를 개최했다. |
▶아산시여성단체협의회 유공자
▷도지사표창: 길미랑(대한어머니회)
▷평등문화가정: 유인철 ·박종숙 부부(탕정면 명암리)
▷아산시장표창: 김화자(생활개선아산시연합회), 소금숙(아산시농가주부모임), 이은진(아산시녹색어머니연합회), 임수란(대한적십자봉사회), 윤금순(한국여성소비자연합회), 김노순(온양문화원여성회), 이종애(전국주부교실아산지부), 이복이(자유총연맹아산시지부), 김길래(여성공인중개사), 김선숙(한국걸스카웃아산지구협의회), 안경순(대한어머니회), 유영숙(아산시새마을부녀회), 이미숙(아산녹우회), 양정임(한국부인회)
▶아산시 읍·면·동 여성 유공자
권복순(염치읍), 윤기자(배방읍), 허성이(송악면), 이경선(탕정면), 김미옥(음봉면), 이남희(둔포면), 박인순(영인면), 이미혜(인주면), 이영희(선장면), 정미경(도고면), 백명옥(신창면), 현순희(온양1동), 이의상(온양2동), 최경학(온양3동), 김윤자(온양4동), 김금년(온양5동), 최미영(온양6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