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지역, 어려운 이웃 도울 수 있어 감사

관내 다양한 업체 및 단체, 점차 추워지는 가을에 따스한 나눔 실천 

등록일 2024년10월31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무에타이협회(정기창 회장)가 26일 천안시한마음체육대회 현장에서 천안시복지재단(이운형 이사장)에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정기창 회장은 “천안시 한마음 체육대회 기념으로 후원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지역 내 무에타이 발전과 함께 청소년 취약계층 이웃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새힘마취통증의학과의원(원장 이주호)은 30일 쌍용1동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라면 160박스(20개입)를 후원했다..  

후원을 한 새힘마취통증의학과의원은 2020년부터 지금까지 매년 쌀을 후원했으며, 이웃사랑의 마음으로 올해 2월, 6월에 이어 세번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번에 후원한 라면은 사회복지시설 및 취약계층 등 필요한 곳에 쌍용1동 행복키움지원단원 및 맞춤형 복지팀 직원들이 직접 안부 확인을 하며 전달할 예정이다.

이주호 원장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라면을 전달함으로써 추워지는 날씨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천안 동호로타리클럽(회장 심호준)은 30일 불당1동(동장 정근혁)에 후원금 45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에 후원받은 후원금은 불당1동 행복키움지원단(단장 김진영)을 통해 결식아동을 위한 사업을 추진해 방학기간 돌봄 공백으로 결식이 우려되는 아동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심호준 회장은 “우리 지역의 미래인 아동이 더욱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천안시 백석동 소재 천안섬김의교회(위임목사 허근도)는 30일 백석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바자회 수익금 410만원을 기탁했다.

허근도 목사는 “성도들과 뜻을 모아 마련한 성금으로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도울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올해 유난히 추운 겨울이 찾아온다고 한다고 하니, 힘들고 외로울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성남면 새마을남녀협의회(지도자회장 한병섭, 부녀회장 정희)는 30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쌀 10kg 30포를 전달했다. 

이들은 매년 지역 내 휴경지를 경작해 수확한 쌀로 이웃돕기 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