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청수도서관(관장 문현주)은 9일부터 30일까지 ‘땡스기빙파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땡스기빙파티’는 영어특화도서관인 청수도서관에서 영미문화권의 큰 명절인 ‘땡스기빙데이’를 주제로 영어로 즐기는 놀이·공연·체험 등으로 구성했다.
9일에는 ‘땡스기빙파티 도시락 만들기(요리체험)’, ‘엄마오리가 사라졌어요(영어인형극)’를 운영하며 사전접수자들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청수도서관 원어민 강사들과 영어를 주고받는 다양한 놀이 부스로 구성된 ‘원어민과 함께해요’는 사전접수 없이 도서관 이용자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9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청수도서관 다목적실에서 진행된다.
또한, 16일에는 감정을 주제로 한 영어 그림책에 클래식 음악과 연극요소를 더한 ‘스토리 음악회’가 있을 예정으로 초등학생 동반가족을 대상으로 1회차는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유아동반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2회차는 2시30분부터 3시30분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천안시도서관 누리집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안내 및 신청은 천안시도서관 누리집 또는 청수도서관(☎041-521-3921)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9일부터 30일까지 청수도서관 1층 로비에 ‘땡스기빙데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포토존이 조성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