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아산시, ‘제29회 한국국제관광전’ 참가

꽃 비빔밥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 열어

등록일 2014년05월31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산시는 지난 5월29일부터 6월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29회 한국국제관광전에 참가해 수도권은 물론 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에 나섰다.

아산시는 지난 5월29일부터 6월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29회 한국국제관광전에 참가해 수도권은 물론 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에 나섰다.

1986년부터 개최된 한국국제관광전은 올해 역대 최대 규모인 60여 개국 500여 업체가 참가하는 등 국내 최대 규모의 박람회다.

올해 처음으로 한국국제관광전에 참가한 아산시는 온천도시로서의 제2의 부흥을 꿈꾸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온천관광휴양도시 아산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시에서 마련한 홍보관에는 아산시 우수 농특산물 및 쇼핑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특산품 존과 네티즌이 아름답고 걷고 싶은 도로로 선정한 1.6㎞ 은행나무길 포토존, 꽃 비빔밥 시식이벤트, 아산 쇼타임 코미디홀 소속 안소미, 노우진 개그맨 사인회 등이 진행됐다.

특히 꽃 비빔밥 시식 이벤트는 매일 아침 아산시 도고면의 세계꽃식물원에서 직접 따 온 꽃으로 비빔밥을 만들어 토요일과 일요일 양일간 이벤트를 통해 100명에게 제공해 호응을 얻었으다. 또한 아산시 온천 캐릭터인 온궁이와 함께하는 가위바위보, 아산시 관련 관광퀴즈를 맞추는 이벤트 등을 통해 아산시 소재한 온천시설 50% 할인권과 온천수를 활용한 미니화장품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했다.

한편, 아산시는 이번 국제 관광전 참가를 계기로 국내를 넘어 해외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서 펼칠 예정이며, 여행관계자를 대상으로 관광상품 제안 등을 통해 해외에 아산의 관광명소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손상욱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