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산교육지원청이 충청남도교육청에서 주관한 2014 기관·학교 청렴인증평가에서 1등급으로 선정됐다. 또한 신창초등학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1등급 학교에 선정됐다. |
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선영)이 충청남도교육청에서 주관한 2014 기관·학교 청렴인증평가에서 1등급으로 선정됐다.
이번 청렴인증평가는 충남교육청이 총 750개의 교육기관 및 학교를 대상으로 업체선정의 투명성, 청렴도 향상 노력, 청렴실천 수범사례, 행동강령 위반 내부신고 실적, 민원인 만족도 등의 항목을 평가한 결과이며, 등급은 1등급에서 5등급까지이다.
아산교육지원청은 청렴도 향상을 위해 청렴교육 및 청렴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했으며, 공사·용역·물품계약 등의 투명성을 확보한 결과 지난해 청렴인증평가 2등급에서 1등급으로 도약할 수 있었다.
아산교육지원청 이선영 교육장은 “청렴 인증평가에서 1등급을 받은 것은 전 직원이 공정하고 투명하게 직무를 수행한 결과라고 사료된다”며 “이번 평가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평가결과에서 미흡했던 부분을 보완해 더욱 청렴한 아산교육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창초등학교(교장 임충묵)는 2014 기관·학교 청렴인증평가에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1등급 학교에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