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배방 장남감도서관, 가정의 달 맞아 이벤트 마련

이용후기 최우수 선정되면 백화점 5만원 상품권 증정

등록일 2014년04월26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배방읍 장재리에 소재한 꿈꾸는 장난감도서관&놀이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방문객을 대상으로 ‘5월 가족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방읍 장재리에 소재한 꿈꾸는 장난감도서관&놀이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방문객을 대상으로 ‘5월 가족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장난감도서관은 5월31일까지 회원을 대상으로 이용후기 공모전을 진행할 계획이며, 공모전에서 최우수에 선정된 회원 1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을, 2등 3명은 2만원권, 3등 5명에게는 상품권 1만원을 각각 증정할 예정이다.

이용후기 공모전은 꿈꾸는 장난감도서관&놀이터 회원이면 누구나 1회 응모할 수 있고 장난감도서관과 놀이터 이용 후기와 함께 관련사진을 1~2매 첨부해 홈페이지(www.asantoy-play.or.kr)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장남감 도서관은 오는 4월30일까지 장남감을 대여한 회원을 대상으로 행운권을 추첨한다고 밝혔다. 행운권 추첨에 대한 발표는 5월9일 홈페이지에 공고하며, 7일 무료 연장권 2매와 1매, 대여료 5000원, 3000원 2000원 할인권 등 160명을 추첨할 계획이다. 행운권 당첨자에게는 장남감도서관에서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이어 5월 한달 간 놀이터를 이용하는 영유아에게 유기농 막대사탕과 함께 평일 이용하는 12개월 이상 유아에게는 요술풍선을 증정하며, 선물이 소진되면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한편, 꿈꾸는 장난감도서관&놀이터는 어린이에게 다양한 장난감을 접할 수 있는 환경과 기회를 제공해 어린이의 건강과 복지 증진을 도모하고 장난감 구매에 따른 부모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 주기 위해 지난 2012년 11월에 개관했다.

꿈꾸는 장난감도서관&놀이터에는 현재 300여 명의 회원이 등록돼 있으며 장난감 640여 점과 카시트 등을 보유하고 있다.

장난감도서관은 연회원으로 가입한 회원만 이용이 가능하며, 장남감은 1회 1~2점 대여할 수 있고 대여일로부터 14일 간 대여할 수 있다.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고 목요일은 저녁 8시까지 연장 근무한다. 토요일은 오후 4시까지만 운영한다. 단 월요일과 일요일, 법정 공휴일은 휴관이므로 대여와 반납을 모두 할 수 없다.    

놀이터는 개인인 경우 만 5세 이하(장애아동 만 12세 이하) 아동이 있는 가정, 단체인 경우 어린이집 또는 10인 이상 유아 관련 단체 또는 기관이 대상이고, 조형 활동 중심으로 토요일 오전 부모와 자녀가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asantoy-play.or.kr)와 꿈꾸는 장난감도서관&놀이터(☎533-4644~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상욱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