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립도서관(관장 강용식)은 오는 21일부터 7월21일까지 4달간 운영할 상반기 독서·문화 프로그램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독서·문화 강좌로는 ▷송곡도서관: 쉿! 나만의 비밀 책 만들기, 내 마음은 이렇게 변해요 ▷배방도서관 효과적인 부모역할훈련, 창의력 통통 유아종이접기교실, FUN FUN(뻔뻔한) 과학나라, 영어랑 함께 놀자 ▷둔포도서관: 공신들의 공부 전략과 기술, TALK TALK(톡톡) 영어 ▷어린이도서관 도서관 나들이 가는 날, 동화구연 3급 자격증반, 책놀이 풍덩 등 총 11개 프로그램이다.
특히 쉿! 나만의 비밀 책 만들기는 북아트 프로그램으로써 독서 지도사와 북아트 전문강사가 진행해 나만의 책을 창의적으로 만들어 아이들 스스로 책에서 다양한 놀이감을 찾도록 지도할 계획이다.
참가대상은 유아 6세, 초등학생, 성인이며 송곡도서관(☎537-3953), 배방도서관(☎537-3956), 둔포도서관(☎537-3961), 어린이도서관(☎537-3966) 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강용식 시립도서관장은 “이번 상반기 문화강좌는 자녀들이 공부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책은 부모님이 자녀에게 줄 수 있는 가장 큰 선물이다”고 말했다.
한편 각 도서관별 교육일정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www.ascl.or.kr)를 참조하면 된다.
|
아산시립도서관은 오는 21일부터 7월21일까지 4달간 운영할 상반기 독서·문화 프로그램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