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시각장애인복, ‘2011 행복나눔 리더 컨퍼런스’ 성료

후원자·자원봉사자간 소통의 장

등록일 2011년12월31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시각장애인복지관은 지난 27일, 후원자·자원봉사자간 만남의 장인 ‘2011 행복나눔 리더 컨퍼런스’ 행사를 개최했다.

충청남도시각장애인복지관(관장 황화성)이 지난 27일(화) 오후6시 복지관 다목적실에서 ‘2011 행복나눔 리더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11년 한 해 동안 행복나눔주주(후원자 및 지원봉사자)로 활동한 130여 명이 복지관을 방문해 소통과 나눔의 장에서 만나는 의미있는 시간.
이날 행사에서는 시각장애인 남성중창단의 합창과 피아노·플룻 연주 등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충청남도시각장애인복지관 황화성 관장의 인사말과 김호연 국회의원과 전 한국조폐공사 전용학 사장, 홍익스포츠 김병준 대표의 축사가 이어졌다. 

다음으로 복지관의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한 후원자와 자원봉사자 중 총 7팀에게 감사패를 증정했다. 
후원부분은 김구재단, 자원봉사부분은 이태리헤어, 김란헤어통신, 대성감리교회, 홍기분, 최 훈, 윤영수 씨에게 각각 감사패가 주어졌다. 이어진 만찬의 시간에는 2011년 복지관사업 및 활동 영상과 댄스스포츠 공연, 색소폰 연주 등 다양한 볼거리와 참여를 통해 즐거운 시간이 이어졌다. 

황화성 관장은 “21세기는 관계의 시대이므로 여럿이 함께 나누고 소통하는 열린 공간이 필요하다”며 “무엇보다 컨퍼런스를 통해 많은 분들이 함께해주셔서 소통의 장을 형성해갈 수 있게 돼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진희 기자>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황화성 관장.

이진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