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동남소방서, 2011 소방유공자 표창

베스트 소방공무원에게는 금 배지 수여

등록일 2012년01월0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동남소방서는 2011년을 마무리 하면서 소방행정 발전 유공자를 발굴하고 포상했다.

천안동남소방서(서장 홍상의)는 2011년을 마무리 하면서 소방행정 발전 유공자를 발굴하고 포상해 그간의 헌신적인 대민 봉사를 치하하고 격려했다.

소방행정발전에 기여한 소방위 김인기 외 2명이 소방방재청장표창을 받았고 소방교 이용현 외 2명이 충청남도지사 표창을, 소방교 윤세중 외 4명이 천안동남소방서장표창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민간인 표창에는 현대약품㈜ 임종일 부팀장이 위험물안전관리 유공자로 선정돼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천안1365재난재해구조단 신용순 구조대장이 충남도지사표창을 받았다.
여기에 동면 남성의용소방대 이강규 대원 등 2011년도 한 해동안 화재진압 및 현장활동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여준 의소대원 6명이 소방서장표창을 받았다.

홍상의 서장은 “2011년 한 해 동안 직원여러분과 관계자분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시민들에게 안전한 천안, 신뢰받는 소방조직으로 나아갈 수 있었다”며 “2012년에도 소방인으로서의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천안동남소방서는 올해를 빛낸 베스트 소방공무원으로 소방행정과에 근무하는 정해근소방위, 119구조대에 근무하는 이은석 소방장을 선정했다.
천안동남소방서는 앞서 지난 26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투표를 실시해 다득표자 중 간부 및 직원 각 1명씩을 올해를 빛낸 베스트 소방공무원으로 선정했으며 이들에게는 27일 금으로 제작한 119배지를 증정했다.

베스트 소방공무원으로 선정된 정해근 소방위는 20여 년간 공직생활을 해 오면서 공직 및 사회생활에 있어 모범적인 생활자세로 직원들로부터 닮고 싶은 선·후배로 평가받고 있으며, 온화한 성품의 소유자로 직원 화합과 활기찬 직장분위기  조성을 위해 적극 노력해 왔다.
119구조대의 이은석 소방장 역시 15년여간  조직 상하 간 우정과 신뢰로 신망이 매우 두터우며 특히 지난 10월 열린 제1회 전국소방전술경연대회에서 충남도 대표로 팀을 이끌며 전국 우승을 차지하는 등 업무에서도 열정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홍상의 소방서장은 “이번 베스트 소방공무원 선정을 통해 모든 직원간의 화합과 단결로 최상의 소방안전서비스로 고객 감동의 소방행정을 실천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진희 기자>

황금뱃지를 받는 2011 베스트 소방공무원들.

(캡션)천안동남소방서는 2011년을 마무리 하면서 소방행정 발전 유공자를 발굴하고 포상했다.
(캡션)황금뱃지를 받는 2011 베스트 소방공무원들.

이진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