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우리는 한국 체조의 꿈나무!

천안동중, 제28회 회장기 전국체조대회 여중부 단체종합우승

등록일 2011년07월01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동중학교(교장 최재룡) 체조부가 제38회 회장기 전국체조대회 경기결과 여중부에서 단체종합 우승을 차지했다.

천안동중학교(교장 최재룡) 체조부가 제38회 회장기 전국체조대회 경기결과 여중부에서 단체종합 우승을 차지했다.

그동안 각종 대회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둬 온 천안동중학교 체조부는 지난달 24~25일에 대전체육고등학교 체조장에서 개최된 제38회 회장기 전국체조대회에 김소미, 이유민, 김주란, 마은빈 학생이 참가해 여중부 단체종합 우승 및 개인종합 2등(김소미,) 3등(김주란), 마루부문 1위(김주란)외 다수 입상하며 그동안의 연습에 대한 값진 성과를 이룩한 것이다. 

“연습이 힘들 때마다 서로에게 격려를 해줬고, 무엇보다 용기를 주신 선생님과 친구들의 응원이 큰 힘이 됐다”는 학생들은 앞으로 더욱 열심히 훈련에 임해 최고의 목표를 꼭 이루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최재룡 교장은 “열악한 훈련 환경 속에서도 천안동중 체조부 학생들과 지도교사가 합심해 훈련을 거친 값진 결과다. 더욱 열심히 노력해 학생들의 보다 높은 꿈이 반드시 이뤄질 것을 믿는다”고 말했다.
<이진희 기자>

이진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