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4월7일부터 한방육아교실 개설

아산시보건소, 경혈마사지법 등 한방육아법 교육

등록일 2011년03월2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산시보건소(소장 김태근)는 다음달 7일부터 한방육아교실을 개설해 영아 경혈마사지법과 한방육아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한다.

아산시보건소는 2~12개월의 영아아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다음달 7일부터 한방육아교실을 개설해 영아 경혈마사지법과 한방육아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아기에게 건강한 성장과 신체발달을 촉진시키는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으며 전문강사를 초빙해 영아를 위한 신체부위별 마사지 교육 등 가정에서도 지속적인 마사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참가대상은 2~12개월의 영아를 둔 부모며,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한방육아법 교육 경혈마사지의 이해, 경혈마사지 기본동작, 신체부위별 경혈마사지 교육 등 이다.

제1기 교육일정은 4월7일부터 6월9일까지 매주 목요일 운영되며, 제2기는 6월3일부터 7월29일까지 매주 금요일, 제3기는 9월1부터 10월27일까지 매주 목요일, 제4기는 9월2부터 10월28일까지 매주 금요일 실시할 계획이다.

김태근 소장은 “한방육아교실을 통해 육아에 대한 잘못된 민간지식을 교정함은 물론 경혈 마사지 교육으로 영아의 성장과 신체 발달을 촉진시키고, 건강한 체질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방육아교실 문의: 아산시보건소 건강증진과 ☎537-3445

손상욱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