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 ‘제1기 누리별 희망원정대’ 마쳐

등록일 2023년11월11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허성희)이 엄홍길 휴먼재단 천안지회와 함께하는 ‘제1기 누리별 희망원정대’ 수료식을 11일(토)에 개최하며 지난 1년간의 여정을 마무리했다.

이날 행사에는 누리별 희망원정대 대원들과 가족 그리고 이들의 안전한 산행을 이끈 엄홍길 휴먼재단 김범기 이사와 천안지회 조성환 회장 및 임원진, 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 허성희 관장과 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 허성희 관장은 “지난 1년간 누리별 희망원정대 대원들이 함께 산을 오르면서 호연지기와 도전정신을 키우는 계기가 되었고 가족참여를 통해 가족간 유대관계에 도움을 주었다”고 전했다.

엄홍길 휴먼재단 김범기 이사는 “누리별 희망원정대 대원들 모두 성실한 자세로 등산에 임하여 매회기 정상에 오를 수 있었으며 누리별 희망원정대 2기 또한 장애인분들의 건강을 위한 등산프로그램 행사에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은 내년에도 누리별 희망원정대 2기를 모집해 장애인식 개선과 천안 근교 곳곳의 아름다운 산을 경험하고 가족간 소통의 장을 만들어 결속력이 증진되도록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