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직산읍 ㈜O.N과 성거읍 보명사 ‘백미 기부’

직산 그룹홈 10곳에 백미 10kg들이 50포, 성거읍 복지취약가구에 백미 1000kg 전달

등록일 2023년10월15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O.N(대표 권오남)은 16일 천안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해 백미 10kg, 50포를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기부된 백미는 지역 내에 소재한 그룹홈 10곳에 배부될 예정이다.

천안 직산읍 제4산업단지에 위치한 ㈜O.N은 이번 후원 외에도 2021년부터 그룹홈에 매월 간식을 지원하는 등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서 펼치고 있다. 

권오남 ㈜O.N 대표는 “아동·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하도록 도움이 되고자 나눔을 실천했다”며 “지역 내 기부문화 정착을 위해 앞장서는 기업이 되도록 다양한 나눔활동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성거읍 보명사(주지 활암)는 15일 ‘가을 효 문화축제’를 기념해 성거읍 복지취약가구를 위해 백미 1000kg을 기부했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가을 효 문화축제’는 지역어르신들께 음식을 제공하고 초대가수 공연과 노래자랑 등을 펼쳐 주민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또 해마다 저소득 학생 장학금 전달, 후원금 지정기탁 등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활암 주지스님은 “이번 축제가 지역주민들이 산사문화를 누리면서 나눔의 의미도 되새기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