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성거읍 소재 농업회사법인 푸르미농산(주)(대표이사 원삼연)은 15일 수신면 취약계층과 어르신들을 위해 퓨어미그대로 ABC주스 180박스를 후원했다.
푸르미농산(주)은 소비자의 건강을 위해 원료의 순수함을 지키면서 농산물을 유통·가공하는 기업이다. 이번에 후원한 주스는 수신면 취약계층 가정과 경로당에 전달됐다.
원삼연 대표이사는 “지역의 취약계층과 경로당 후원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으며, 이관희 수신면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소외되기 쉬운 사회적 약자에게 지원의 손길을 전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답했다.
21일에는 푸르미농산이 성거읍 복지취약가구를 위해 배즙 180박스(54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물품은 성거읍 맞춤형복지팀을 통해 선정된 관내 독거노인, 저소득아동 가정 등에 배부될 예정이다.
원삼연 대표는 “이번 식품 후원은 추워지는 날씨와 명절을 앞두고 마음이 더욱 쓸쓸해지는 소외된 이웃들에 온정을 나누고 싶어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오석교 성거읍장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실천에 앞장서주셔서 감사드리며,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