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헬스케어스파산업진흥원(원장 김창용)은 8월31일까지 아산온천을 방문할 ‘아산온천 관광 체험단’을 모집한다.
‘아산온천 관광 체험단’은 아산 관광지 방문과 온천을 체험할 2~4명으로 구성한 팀으로서 최대 12팀을 선정한다. 참가팀에게는 ▲아산시 음봉면 신수리 일원 소재 내 온천 이용 ▲아산시 소재 숙박, 식당, 카페를 이용하도록 할 계획이다.
체험단은 자신이 제안한 여행일정에 따라 1박2일의 온천관광을 즐기고 소정의 숙박비, 식비, 교통비, 관광비, 온천이용비 등을 보조받는다. 이후 개인 SNS를 통해 체험 후기를 소개해 우수 온천관광 상품을 홍보한다.
참여대상은 아산시 외 거주자로서 개인 SNS를 운영하는 자는 누구나 가능하며, 체험단 신청을 원하는 경우 (재)헬스케어스파산업진흥원 누리집에서(http://www.hespa.or.kr/)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tmi_info@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헬스케어스파산업진흥원 김창용 원장은 “아산온천지구 주변에는 영인산 자연휴양림, 월선캠핑장, 염치한우거리와 같은 먹거리, 즐길거리가 풍부하지만 제대로 연계되지 못하는 게 현실”이라며 “체험단 운영으로 아산온천이 여러 관광자원과 결합한 새로운 상품으로 개발돼 향후 체류형 관광지로서 발전하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