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 성성호수공원 ‘스마트폰으로 보는 세상’

사진공모전 수상작 선정, 2개월동안 266명으로부터 702점 접수 

등록일 2023년07월17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는 성성호수공원 개방1주년을 맞아 진행한 ‘성성호수공원 스마트폰 사진공모전’ 수상작을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

‘성성호수공원의 풍경’이라는 주제로 지난 4월3일부터 5월31일까지 2개월동안 266명으로부터 모두 702점 사진작품을 접수했다.

공모 적합성(주제 및 규격 등) 등의 검토를 위한 1차 내부심사에 이어 사진 관련 대학교수 등 외부전문가를 심사위원으로 위촉하며 진행한 2차심사를 거쳐 6개의 우수작품을 최종 선정했다.
 

▲ 금상/ 성성호수공원의 아름다운 일몰.


금상에는 ‘성성호수공원의 아름다운 일몰’이라는 작품이 선정됐다. 작품은 일몰의 극적인 빛과 함께 수변 산책길을 중심으로 설치된 조형물과 아파트, 호수의 풍경을 빛의 강약조절로 잘 표현하며 심사위원들의 최고점수를 받았다.
 

▲ 은상/ 수변데크길.

▲ 은상/ 성성호수 노을.


그 외 은상은 ‘수변데크길’과 ‘성성호수 노을’이라는 2개 작품이 받았으며, 동상은 ‘성성의 일출’과 ‘눈 내리는 물빛누리교’, ‘성성 육해공’이라는 3개 작품이 수상했다.

수상자에게는 8월1일 시청 봉서홀에서 열리는 시상식에서 시장 표창과 온누리상품권이 수여된다. 공모결과는 천안시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동상/ 성성의 일출.

▲ 동상/ 눈 내리는 물빛누리교.

▲ 동상/ 성성 육해공.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