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반려동물과 함께 태안에서 ‘도그 패들보드’를 경험해보는 건 어떨까?
태안군과 충남문화관광재단은 반려동물과 함께 즐기는 오션 액티비티 ‘도그 패들보드’ 프로그램이 오는 22일 태안 꽃지해수욕장에서 시범적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은 SUP보드 위에서 패들을 사용하는 오션 액티비티로, 바다 위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자유를 만끽하는 색다른 체험이다. 서핑과 달리 탑승이 어렵지 않아 기본적인 훈련과 반려동물 교육을 받는다면 탑승이 가능하며, 크기에 상관없이 어떤 강아지든 참가할 수 있다.
물놀이 안전사고에 대비해 펫 구명조끼를 구비했으며, 응급상황에 대비한 전문강사와 안전요원이 상주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태안군과 충남문화관광재단은 이번 도그 패들보드 상품에 대해 여름철 반려동물과 함께 떠나고 싶은 반려인을 위해 기획했다고 알렸다. 물을 좋아하는 중·대형견과 함께 한다면 더욱 행복한 추억을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이번 도그패들보드 진행에 따라 정규편성할 계획임을 전했다.
‘도그 패들보드’는 오는 22일 토요일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신청을 원하는 반려인은 드림콥스(https://www.tourdreamers.com/fit/11035) 홈페이지를 방문해 신청하거나, KAPP(02-6677-1499)로 문의하면 된다. 요금은 커플SUP(1인,1마리) 3만원, 단체SUP(6~8인,1마리) 5만원이다.떨까?
한편 일기예보는 19일(수) 오전까지 비, 이후 금요일까지 흐리다가 행사가 진행되는 22일(토) 오전부터 주말내내 비소식을 보이고 있다. 자칫 ‘땡볕더위’와는 거리가 먼, 비오는 바닷가가 될 수도 있어 행사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을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