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맛있는 고구마로 사랑 전합니다”

병천면주민자치회·직산읍바르게살기, 취약계층에 전달  

등록일 2023년07월05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 병천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영숙)는 27일 ‘사랑나눔 감자수확 및 기부행사’를 추진했다.

이날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30여 명은 지난 3월 파종한 감자 1000kg을 수확했다. 수확된 감자는 관내 복지시설과 봉사단체를 비롯한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박영숙 위원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더욱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박긍호 병천면장은 “이웃들을 돕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하다”며, “주민자치위원회의 마중물 사업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고 전했다.
 

직산읍 바르게살기운동 직산위원회(위원장 권보경)도 28일 저소득가구에 햇감자 20박스를 지원했다. 

바르게살기운동 직산위원회는 매년 직접 농사지어 수확한 감자를 사회적 약자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가구에 지원하는 등 따뜻한 나눔을 지속해서 실천하고 있다.

권보경 위원장은 “앞으로도 지역 내 취약계층의 건강하고 안정된 생활을 위해 나눔행사를 지속해서 추진해 더 많은 주민이 따뜻하고 안정된 환경에서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북면 행복키움지원단(단장 정명호)은 7월5일 취약계층을 위해 심은 고구마밭에서 제초작업을 실시했다. 이날 10명의 단원들은 3시간동안 제초작업을 진행했으며 인근 쓰레기 수거 등 환경정화 활동도 병행했다.

행복키움지원단은 약 150평의 휴경지에 고구마 모종을 심어 10월에 수확을 통해 취약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