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시 ‘우리아이 사진콘테스트’ 진행

오는 6월30일까지 영유아의 행복한 모습, 어린이집 보육활동 모습 등을 담은 사진공모

등록일 2023년06월0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이 사진콘테스트가 저출산 인식을 개선하고 양육에 대한 인식을 전환하는데 도움이 될까?
그래도 예쁜 사진, 아름다운 사진, 감동적인 사진들을 보노라면 ‘좋은 감정’이 생기지 않을까. 아이도 낳고 싶고, 키우고 싶은….  
 


‘제15회 행복한 우리아이 사진콘테스트’가 열린다.

천안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오는 6월30일까지 전국 시·군·구 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가 주관하는 ‘공유해 주세요! 감동의 순간을’ 제15회 행복한 우리아이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취학 영유아 자녀가 있는 가정이나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콘테스트는 가족간의 사랑과 화합 그리고 보육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사진 주제는 가족부문 △취학 전 영유아의 행복한 모습 △가족이 함께하는 행복한 모습이며, 어린이집·센터 부문 △어린이집 하루일과 내 보육활동 △부모와 영유아의 센터 내 체험 및 이용 △영유아, 가족, 어린이집에서 센터 행사 및 프로그램 활동 △센터 제공 놀이키트 활동모습이다. 

출품작은 가족부문은 가족당 2점, 어린이집 부문은 어린이집당 1점, 센터부문은 가족과 어린이집당 1점으로 제한된다. 

출품작 제출 등 자세한 사항은 전국 시군구 육아종합지원센터 연합회(www.eaja.or.kr) 또는 천안시 육아종합지원센터(www.ceic.or.kr)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은미 아동보육과장은 “외부 나들이나 활동에 제약이 많았던 시기를 슬기롭게 이겨낸 가정, 아이들의 해맑은 웃음이 넘치는 가정, 사랑으로 돌봄을 실천하는 보육교직원의 열정을 사진에 담아 마음에 따뜻한 위로를 얻길 바란다”며, “콘테스트에 많은 시민분들이 참여하셔서 기쁨과 행복을 나누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