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아산시의회 의정자문위원회 제3차 회의

남용길 위원장, 천막 농성 중인 김희영 의장 격려

등록일 2023년03월09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산시의회 5기 의정자문위원회(위원장 남용길)가 9일 오전 10시30분 의회동 다목적회의실에서 제3차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이기애 부의장, 의회운영위원회 홍성표 위원장, 기획행정위원회 맹의석 위원장, 건설도시위원회 김미영 위원장, 윤리특별위원회 윤원준 위원장 등 의장단과 남용길 위원장을 비롯한 10명의 의정자문위원이 참석했다. 

회의는 ▲2023년도 아산시의회 의정활동 계획 보고 ▲2023년도 의정자문위원회 운영계획 및 추진 방향 논의 ▲5기 의정자문위원회 현장방문 계획 수립 및 장소 선정 ▲의정활동 관련 의정자문위원회 의견 청취 ▲아산시의회 신청사 견학 순으로 진행했다.

이기애 부의장은 “오늘 회의를 통해 오간 귀중한 말씀들 잘 경청하고 참고해 의정활동에 있어 미진한 부분을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남용길 위원장 등 자문위원 일동은 “앞으로도 소통의 장이 자주 마련되어 자문위원으로서 의정활동에 관한 의견이나 조언을 적극적으로 제시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용길 위원장은 회의가 끝난 후 ‘교육지원 경비 예산 집행 중단 철회 촉구’를 위해 천막 농성에 돌입한 김희영 의장을 찾아가 격려했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