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건설도시위원회,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논의

아산신도시센트럴시티 도시개발 아산업체 참여방안

등록일 2023년02월20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위원장 김미영)는 17일 오후 3시 의회동 집행부 대기실에서 아산 신도시센트럴시티 도시개발사업 관계자와 지역 건설산업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건설도시위원회 김미영 위원장, 홍순철 부위원장, 홍성표 위원, 윤원준 위원, 신미진 위원과 도시개발사업 관계자 및 아산시 집행부 등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아산 신도시센트럴시티 도시개발사업 추진위원회는 2020년 4월 29일 지역건설산업 활성화를 위한 협약(MOU)을 아산시와 체결한 바 있다. 이를 바탕으로 이번 간담회에서는 도시개발사업 시행 시 관내 지역 건설업체, 장비, 인력, 자재 활용방안 등을 모색하며 서로 의견을 나누고 검토하는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를 주재한 김미영 위원장은 “지난 1월에 지역 전문건설업계의 현안 사항과 애로사항을 논의하는 간담회를 개최했는데, 이번에는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방안에 대해 구체적으로 논의하는 좋은 자리였다”며 “협약사항을 기반으로 관내 업체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원활한 사업 시행과 상호발전을 위해 협력하자”고 말했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