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는 오는 7월10일 오후 2시 시민홀에서 스포츠마케팅 프레젠테이션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산 스포츠산업의 진흥 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된 이날 대회에는 유명 스포츠마케팅 전국구 모임 SMR(Sport Marketing Research)의 대학생들이 참여할 예정이며, 스포츠산업 진흥 아이디어 및 프로스포츠 비즈니스, 시민 체육복지 증진을 위한 생활체육활성화, 전문체육인을 위한 한국형 스포츠 클럽화, 전국체전분야 등을 발표할 계획이다.
이에 시는 이번 대회를 통해 오는 2016년 아산시에서 개최되는 제97회 전국체육대회를 홍보함과 동시에 체육행정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가 도출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산시는 대회의 투명한 심사를 위해 청중평가단 채점 시스템을 도입할 방침이며, 청중평가단을 희망하는 대학생은 SMPT 공식 블로그(blog.naver.com/sm_pt)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한편,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대학생들은 1차 기획서 평가와 2차 프레젠테이션 평가를 거쳐 최종대회에 진출했으며, 우승팀에게는 200만원, 준우승 100만원, 3위 50만원, MVP 10만원, 2차 통과자 5만원, 1차 통과자 3만원 등 총 5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
아산시는 2016 전국체전을 통한 도시브랜드 창출방안을 모색하고자 오는 7월10일 오후 2시 시민홀에서 스포츠마케팅 프레젠테이션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