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쉬프트정보통신 최영식 대표 ‘장영실의 날 기념 과학기술부문대상’ 수상

아산시, 제14회 전국 장영실의 날 기념 ‘과학기술 전국대회’ 개최

등록일 2012년11월24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산시가 제14회 장영실 의날 기념 ‘과학기술 전국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과학서현 장영실선생 기념사업회가 주최하고 장영실과학기술전국대회 조직위원회가 주관했다.

이날 대회에서는 ㈜쉬프트정보통신 최영식 대표가 최우수 과학기술부문대상을 수상했으며, ▷친환경과학기술부문대상 ㈜하이젠스(대표 김석건) ▷신기술과학기술부문대상: 송림참바람(대표 이재철) ▷미용과학부문대상 ㈜아프로존(대표 김봉준) ▷과학기술부문대상 EBM통합의학센터(원장 허봉수) ▷특별과학문화교류 금상 스마소멍(중국 북경 석간신문 고급기자) 등이 각각 수상했다.

이날 아산시 강병국 부시장은 축사에서 “2016년 아산시에서 개최되는 전국체전을 친환경 스포츠 과학제전으로 승화시켜 장영실 과학관을 전국최고의 과학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장영실의 날 기념행사는 사회 및 과학기술 6개 분야에 공적이 탁월한 기업체 및 개인에게 장영실 과학상을 시상하는 자리로써 사회편견을 넘어선 도전정신과 창의력 기술을 바탕으로 한국과학 선구자 역할을 하고 있는 장영실 선생에 대해 업적을 기리고, 한국미래 과학비전을 제시하고자 매년 개최하고 있다.

아산시는 제14회 장영실 의날 기념 ‘과학기술 전국대회’를 개최했으며, ㈜쉬프트정보통신 최영식 대표가 최우수 과학기술부문대상을 수상했다.

 

손상욱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