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너, 나, 우리 모두가 하나 되어 나눔사랑 실천

특수임무유공자회 아산지회, ‘제5회 어울림 큰사랑 축제’ 개최

등록일 2012년10월16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특수임무유공자회 아산지회(지회장 이왕복)는 지난 12일 온양온천역 광장에서 ‘제5회 어울림 큰사랑 축제’를 열었다.

‘너, 나, 우리 모두가 하나 되어’를 주제로 개최한 축제에는 독거·무의탁노인과 소년·소녀가장, 장애인 등 소외계층 및 불우이웃을 비롯해 1500여 명이 참여했다.

축제는 사물놀이 공연에 이어 개회사 및 기념식, 특임자회에서 마련한 중식, SBS공채 개그맨 최기정의 사회로 진행된 여정·강덕진 초청가수 무대, 어르신 노래자랑 등으로 진행됐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참요요양 병원과 농어촌공사의 봉사부스와 안보사진이 전시됐으며, 중식 때 배부한 행운권 추첨을 통해 전자레인지, 전기주전자, 전기장판 등의 경품을 추첨했다.

특수임무유공자회 아산지회 이왕복 지회장은 “어르신들이 오늘 하루만큼은 근심걱정을 덜고 환하게 웃는 것 같아 마음이 뿌듯했다”며 “특임자회는 ‘함께하는 이웃, 나눔의 사랑실천’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아름다운 지역사회 건설의 일익을 담당하겠다”고 말했다.

특수임무유공자회 아산지회는 지난 12일 온양온천역 광장에서 ‘제5회 어울림 큰사랑 축제’를 개최했으며, 이날 행사에는 소외계층 및 불우이웃을 비롯해 1500여 명이 참여했다.

손상욱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