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마루한 극단과 함께하는 ‘신나는 예술여행’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재가장애인 위한 문화·예술공연

등록일 2012년07월23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은 지난 18일 온양신정동성당에서 ‘마루한 극단과 함께하는 신나는 예술여행’ 공연을 펼쳤다.

저소득장애인에게 문화·예술 등 다양한 무료공연을 선보이고자 진행된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마루한 극단의 문화순회사업 지원을 통해 이뤄졌으며, 장애인 및 가족 등 60여 명이 관람했다.

마루한 극단은 이번 공연에서 우리민요와 춤, 북, 장구 등으로 마당극을 펼쳐 관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날 공연을 관람한 한 장애인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공연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었고, 이런 공연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이창호 관장은 “장애인들에게 문화·예술 공연 관람 기회가 많지 않은 것이 현실이며, 특히 저소득장애인들에게는 그 벽이 더욱 높다”며 “장애인들이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문화·예술 소외계층이 생기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나는 예술여행 문의: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지역사회재활팀(☎545-7727)

손상욱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