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가을하늘 아래서 생명을 노래해요♬’

환경련, 오는 30일 풀꽃도서관 개관을 위한 후원음악회

등록일 2010년10월27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아산환경연합(대표 신언석)은 오는 30일(토), 광덕산환경교육센터내 풀꽃도서관 개관을 위한 후원 환경음악회를 가질 예정이다.
천안아산환경연합(대표 신언석)은 오는 30일(토), 광덕산환경교육센터내 풀꽃도서관 개관을 위한 후원 환경음악회를 가질 예정이다.
이번 음악회는 책 읽는 천안, 생태문화 확산을 목표로 그간 추진해 온 광덕산환경교육센터 내 풀꽃도서관 생태 전문 도서와 관련 비품 마련을 위한 후원 음악회.

차수철 사무국장은 “교육센터 잔디 마당에서 국내 최고의 문화 예술인들을 모시고 가을 한 낮에 예술의 마당을 열 예정이다. 국내 최초의 생태전문 작은 도서관 개관에 힘을 모아 달라”고 전했다.

오후3시~4시30분까지 광덕산환경교육센터(광덕면/리 537번지) 마당에서 열리는 이번 음악회에는 ▷기타리스트 박종화씨가 아스투리아스 중 전설, 이삭알베니스를 연주할 예정이고 ▷시낭송가 이명희 씨가 노천명 시인의 ‘들국화’를 낭송한다. ▷또 테너 변광석씨가 ‘청산에 살리라 외’의 가곡을 부르고 ▷시조명창 문 현 씨가 시조 ‘국화야’ 등을 읊는다. ▷김성문 씨는 ‘칠갑산’ 등을 대금으로 연주하며 ▷오세영씨가 ‘나무처럼’이라는 시로 만든 노래를 함께 부르는 시간이 준비돼 있다.

천안아산환경련은 이번 음악회를 통해 생태 관련 도감, 인문학 및 자연과학 도서 1000 여 권 구입과 책·걸상 2조와 컴퓨터, 도서 정리 프로그램 등을 마련하는 것을 목표로 잡고 있다.

차수철 사무국장은 “당일 후원하실 책을 들고 참석하셔도 좋다. 도서 구입을 위한 후원금 또는 비품 현물 후원도 할 수 있고, 사서 도우미 참여 후원 약정도 할 수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진희 기자>

이진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