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중부할인마트 성거 송남2리 자매결연

자매결연

등록일 2005년08월30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중부할인마트와 성거 송남2리 주민간 자매결연 행사가 지난 25일(목) 1백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농산물 판로확대 등 교류 활성화 기대천안시농업기술센터가 농촌 생산자와 도시 소비자간 자매결연을 통한 농산물 판매망을 구축하고 직거래를 유도하기 위해 지역기업과 지역마을을 연결하는 ‘1사 1촌 자매결연’을 추진 성과를 거두게 됐다.금년에 성거읍 송남2리, 입장면 연곡1리, 북면 운용1리 등 3개 마을을 대상으로 추진해 25일(목) 첫 번째로 포도주산단지에 위치한 성거읍 송남 2리와 인근에 위치한 ‘중부할인마트’와 결연이 성사된 것.이날 열린 자매결연 행사는 송남2리 이재영 이장과 마을주민, 중부할인마트 김상흔 대표이사와 관계자, 농업기술센터 김남운소장, 권처원 시의원, 성거농협 안효식 조합장 등 1백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송남2리(남창마을)가 인근에 위치한 중부할인마트와의 자매 결연을 맺음으로써 마을에서는 생산되는 포도, 버섯, 밤 등 특산물의 판로를 확대하는 한편 지역기업에서는 품질 좋은 농산물을 쉽게 공급받는 등 다양한 교류와 성과가 기대된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