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단국대병원, 안성성요셉병원과 의료협약 체결

의료협약 체결

등록일 2005년06월2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환자 중심의 진료의뢰시스템 구축 협의단국대학교병원(병원장 이영석)은 지난 23일(목) 병원 회의실에서 안성성요셉병원과 의료협약을 체결했다. 의료의 질과 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한 방안으로 추진된 이번 협약을 통해 앞으로 양 진료기관은 유기적인 협진 체계를 구축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협약서에는 단국대병원 전문 진료분야 및 응급실 의료진의 지원 협조와 진료 환자의 상호 의뢰, 분야별 공동 연구 등의 내용이 담겨져 있다.이날 협약식에는 이영석 병원장, 박우성 진료부원장 등 임직원을 비롯하여 전종훈 안성성요셉병원장, 최병민 행정부장, 안미경 간호과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과 관련, 이영석 병원장은 “이제 우리 의료계는 의학발전과 국민보건 향상을 위해 서로 지원하고 협력하여 건강 파수꾼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해야 할 것이며, 앞으로 단국대병원은 협력병원에서 의뢰한 환자에 대해서는 성심을 다해 진료할 것”이라고 밝혔다.안성성요셉병원과 의료협약을 체결함으로써 단국대병원은 지난 1997년부터 지금까지 홍성의료원, 제주대학교병원, 평택굿모닝병원 등을 비롯해 현재까지 국내 15개 의료기관과 활발한 교류협력을 해오고 있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