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시장애인희망일터의 호두육포 판매

27일~30일 홈플러스 천안신방점에서 특별프로모션 진행

등록일 2021년05월26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천안시장애인희망일터(시설장 공성수)는 홈플러스 천안신방점과 ‘호두육포’ 특별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별 프로모션은 홈플러스 창립24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몰빵데이 시즌2’ 행사 시기에 맞춰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홈플러스 천안신방점 3층 롯데리아 앞 행사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기존 제조업 위주의 장애인보호작업장 사업모델에 새로운 방안을 제시하고 있는 호두육포는 맛있는 간식임과 동시에 장애인 재활까지 도울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호두육포는 일터가 HACCP(해썹) 인증을 받은 광덕면 소재 농업회사법인 나래푸드(주)와 OEM(주문자상표부착 생산방식) 협약을 체결하면서 탄생했다.

육포에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호두를 가미한 호두육포는 두뇌, 피부건강에 좋아 모든 연령층에서 간식용으로 사랑받는 제품이다.

공성수 천안시장애인희망일터 시설장은 “장애인보호작업장에서 판매하는 상품의 매출이 늘어날수록 근로장애인과 훈련장애인 지원 및 다양한 직업훈련 서비스와 프로그램 제공에 도움이 된다”며, “이번 특별 프로모션이 지역사회에 장애인보호작업장과 호두육포, 장애와 장애인의 직업재활에 시민들이 관심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호두육포 또는 천안시장애인희망일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일터 대표전화(☎041-553-0705)로 문의하면 된다.

김혜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