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 ‘1사·1그룹홈 한마음축제’ 개최 

9일 병천면 쉼플스테이에서 아동․장애인공동생활가정 10개소 44명 및 종사자와 즐거운 한때

등록일 2024년10월10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 여성기업인 대표들로 이루어진 ‘1사·1그룹홈’(3대회장 이경희, ㈜케이원보안시스템 대표)과 아동·장애인공동생활가정들이 9일 병천면 쉼플스테이에서 ‘1사1그룹홈 한마음축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동․장애인공동생활가정 10개소 44명과 종사자, 1사1그룹홈 회원 등 80여명이 자연 속 엑티비티를 즐긴 후 맛있는 바비큐도 먹으며 특별한 시간을 만들었다. 

이경희 회장은 “매년 한 번은 그룹홈 아동과 회원 모두가 서로 얼굴을 보며 마음껏 웃고 친해지는 추억을 만들고자 한다”고 말했다.

‘1사·1그룹홈’은 천안의 여성기업인 대표 16명으로 이뤄진 봉사단체로 2016년 천안시, 1사1그룹홈, 아동공동생활가정’이 업무협약을 맺은 이래 그룹홈 아동을 위한 후원금 1:1결연(디딤씨앗통장), 우리아이 수호천사 되어주기 모금캠페인, 자립준비청년 집들이 사업, 아동문화체험 지원, 생필품·식료품 후원 등을 통해 9년째 후원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윤은미 아동보육과장은 “오랜 세월 동안 천안시 아동그룹홈을 위해 아낌없는 봉사를 해주시는 ‘1사·1그룹홈’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보호가 필요한 아동을 돌보는 일에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