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아산폴리텍대학 전국 신미술대전 두각

시각디자인과, 스스로 주제선정 완성

등록일 2019년12월20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폴리텍대학 아산캠퍼스(학장 장우영)는 시각디자인과 학생들이 제37회 전국공모 대한민국 신미술대전에서 대거 입상했다.

시각디자인과 학생들은 이번 대전에서 ▷최우수상 이재환 ▷우수상 김호진 ▷공병윤 외 특선 6명, 입선 19명으로 입상작이 확정됐다.

이유영 교수(시각디자인과 학과장)는 “2019학년도 신입생 24명의 학생들이 입학한지 1년도 안되어 출품한 작품들이 영예로운 수상작이 됐다”며 “디자인분야로 출품한 학생들은 캐릭터디자인, 편집디자인, 웹디자인, 광고디자인, 컴퓨터그래픽 아트디자인 등 학생마다 스스로 주제를 선정하고 완성할 수 있도록 학과에서는 다각도로 지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교수는 이어 “특히 지역사회에서 필요한 디자이너가 되도록 창의력을 높이고,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한 전문 디자인 직업교육에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1인1공모전이상 입상을 목표로 디자인 분야 취업대비 교육을 진행하는 시각디자인과는 대학정보공시 평균 85%이상 높은 취업률을 보이고 있다. 또 졸업생들은 편집디자인 전문회사, 광고디자인회사, 웹디자인 관련 회사 등으로 진출하고 있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