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호서대 최민현, 피트니스 스타 3위

15kg 감량 후 소극적 성격 극복, 당당한 자신감 보여

등록일 2019년11월1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호서대학교는 항공서비스학과 4학년 최민현 학생이 최근 장안대학교에서 열린 ‘2019 피트니스스타 아마리그’ 모노키니 부문에서 3위로 입상했다고 15일 밝혔다.

항공서비스학과 최민현 학생은 운동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었지만 올 7월부터 운동을 시작해 열심히 노력한 결과 15kg의 체중도 감량했을 뿐만 아니라 모노키니 3등 등 수차례 상위권에 입상한 후 인기 걸그룹 걸스데이 혜리를 닮은 외모로 언론에 보도되면서 업계의 주목을 받아왔다.

갑작스럽게 불어난 체중과 나빠진 피부 때문에 소극적인 성격으로 바뀌어 진 것을 안타깝게 생각한 지도교수의 권유로 운동을 2019년 1학기부터 시작한 것이 출전의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이번 전국 대회는 각 지역대회에서 상위 입상한 최정예 몸짱들이 출전했다. 3위에 입상한 호서대 최민현 학생은 “‘열정을 갖고 매년 새로운 도전을 통해 나를 발전시키자’는 마음으로 출전했다”며 “앞으로도 튼튼한 체력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열정과 도전을 통해 스스로를 발전시켜 국적 항공사의 객실승무원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서명선 지도교수는 “평소 모범적이고 성실한 학생으로 학업성적도 우수했다”며 “새로운 분야에 대한 도전과 노력을 통해서 일궈낸 성취감을 다시 자신감으로 승화시켜 토익 등의 외국어 성적들 또한 상위권으로 해낸 것이 정말 대견하고 자랑스럽다”고 격려했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