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축제 한마당

신방중학교 북측도시계획도로 개설 공사 기념

등록일 2013년08월0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 신방중학교 주변, 주민들의 숙원사업인 도로개설 사업이 착공된 가운데 신방메디컬센터가 주민들을 위한 축제한마당을 마련했다.
신방메디컬센터는 2004년부터 신방중학교 북측도시계획도로 개설 공사가 추진됐으나 9년 째 도로주변 토지보상 문제로 지지부진하다 7월부터 본격적인 공사에 들어가, 이를 기념하기 위해 지역민과 함께 축제한마당을 열게 됐다고 밝혔다.
이 도로가 개설되면 평소에 통학에 불편을 겪던 신방중학교 학생들과 쌍용전철역 이용에 불편을 호소하던 주민들의 불만이 해소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는 신방메디컬센터 후원으로 김범룡, 김종환, 게리골드스미스, 투란 등 인기가수들과 윤승원, 최종원, 김응수, 김진태, 이정섭, 김형일 등 개성파 배우들 까지 총 20명의 연예인들이 축하자리를 가진다.
행사는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열리며 MC 주윤배와 장미화가 사회를 맡고, 인기가수의 공연뿐 아니라 배우들의 노래실력도 볼수 있어 천안시민들에게 뜻 깊은 한여를밤의 축제가 진행될 것이다.
한편 행사 후원관계자는 관내 불우 이웃을 돕기 위해 축하 화환 대신 생활용품을 기증 받아 전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공훈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