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립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특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운영되는 여름방학 특강은 독서교실 4강좌와 I LOVE 도서관 6강좌 등이며, 도서관에서 책과 함께 독서력을 다지고 창의성을 계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송곡, 배방, 둔포, 어린이 등 4개 도서관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독서교실은 8월 6~9일까지 초등 저학년(1~3학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독서체험과 독후활동 진행 후 각 도서관 당 2명씩 국립 중앙도서관장상 및 국립 어린이청소년 도서관장상을 시상할 계획이다.
또한 I LOVE 도서관 프로그램은 8월 한 달 내내 시립도서관 곳곳에서 동화랑 놀자(6~7세), 수리수리 마수리(초등1~3학년), 나의 꿈 패션디자이너(초등 1~3학년), Do Dream(초등5~6학년), 이야기 속 주인공 만들기(5~7세와 보호자), 신나는 교과연계 과학나라(초등 3~4학년)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특강에 대한 신청은 7월16일부터이며, 인터넷과 전화로 선착순 모집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www.ascl.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송곡도서관(☎537-3952)으로 문의하면 된다.
|
아산시립도서관은 오는 8월부터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독서교실과 I LOVE 도서관 등 여름방학 특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