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우리가 만든 작품으로 우리가 펼친 패션쇼!

온양문화원 생활염색 회원 작품발표회

등록일 2009년11월30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온양문화원 생활염색 수강생들이 직접 제작한 작품으로 패션쇼를 열어 눈길을 끌었다.

온양문화원(원장 김시겸)에서 문화강좌로 실시한 생활염색반 회원들이 직적 만든 작품으로 패션쇼를 열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1월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시민생활관 갤러리에서 17명의 염색회원들 자작품인 스카프, 넥타이, 가방, 모자, 생활복 등 총 60여 점의 작품을 선보였다.

특히 28일 오후 4시에는 회원 및 가족 등 아마추어 모델들이 출연해 직접 디자인하고 염색해 만든 작품을 패션쇼를 통해 시민들에게 생활염색의 다양성을 표현하면서 피날레를 장식했다.

이번 전시회 및 패션쇼는 천연염료의 색을 가죽과 모시, 실크, 면 등에 그리고 색을 입히고 가공하는 여러 단계를 거쳐 하나의 작품이 완성되기까지 회원들의 열정과 정성이 빚어낸 결과물로 시민들에게 많은 관심을 끌었다.

이미선 강사의 지도로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에 열리는 생활염색반 회원들은 이번 전시회 및 패션쇼로써 생활염색의 새로운 패턴을 시민들에게 보여주는 기회가 됐다는 평이다.

김시겸 문화원장은 “이번 전시회는 우리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직접 회원들의 손으로 만든 작품을 발표한다는데 큰 의미를 뒀다”며 “이번 전시회 및 패션쇼를 계기로 온양문화원 생활염색 강좌가 더욱 활성화돼 시민들의 애정 어린 관심으로 아산의 문화예술이 한 단계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성원 기자

 

안성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