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잔잔한 감동을 안겨줄 공연 ‘그대를 사랑합니다’가 30일 시민생활관에서 공연된다. |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마음을 따뜻하게 적셔주는 감동의 연극공연이 기다리고 있다.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가 다가오는 5월30일(토) 오후 3시와 7시에 용화동에 위치한 시민생활관에서 공연된다.
인터넷 웹툰 작가 강풀의 만화를 소재로 한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2007년 포털사이트 다음(daum)에서 많은 네티즌들에게 인기를 누리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노년의 삶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에 20~30대 젊은이들이 울고 웃은 작품이다.
지난해에는 대형 뮤지컬들을 모두 제치고 인터파크 예매순위 1위, 평균 객석 점유율 98%의 놀라운 기록을 세웠던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총30화에 걸친 방대한 분량의 스토리를 100분의 연극으로 개성있게 축약해 연극이라는 또 다른 매체를 통해서 관객들에게 원작보다 더 큰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최주봉, 우상민, 박승태, 신철진 등 실력파 배우들의 심금을 울리는 연기력을 통해 청춘 남녀의 사랑보다 몇배 더 진한 감동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관람대상은 초등학생 이상 입장이 가능하며 관객들을 위해 공연이 끝난 후 출연진과 함께하는 팬사인회와 포토타임은 물론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65세 이상 부모님을 동반해 관람하는 경우 관람료의 50%를 할인해 주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시민생활관 이현경씨는 “이번 공연은 가정의 달을 맞아 따뜻한 문화와 함께하는 감동의 시간과 함께 세대와 세대를 이어 주는 인기있는 작품으로 시민여러분들의 많은 공연 관람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티켓예매는 지난 5월4일부터 전화(041-537-3901) 및 시민생활관 방문예매를 하고 있으며 선착순으로 좌석을 배정할 계획이다. 입장료는 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