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인주면, 아산 변화의 중심

인주3공단 추진, 삽교호 준공 기념탑 주변 정비

등록일 2024년01월17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인주면 주민들의 2024 상반기 열린간담회가 17일 인주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간담회는 아산시의회 김희영 의장, 홍순철 의원, 인주면 기관단체장 및 시민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박 시장은 간담회 시작에 앞서 “인주는 아산 교통의 중심지이자 물류의 핵심지로 떠오르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주민들은 ▲인주 지역 파크골프장 설치 요청 ▲삽교호 준공 기념탑 주변 경관 정비 요청 ▲인주3공단 추진 상황 문의 ▲해암4리 경로당 냉난방 설비 지원 요청 ▲열녀문 등 공덕비 향토문화제 등록 건의 ▲623·624 도로 확장 공사 관련 마을안길 연계 공사 등을 건의하고 관련 의견을 전달했다. 

시는 지난 인주면 열린간담회에서 접수된 총 76건(2022년 하반기 38건, 2023년 상반기 21건, 2023년 하반기 17건) 중 ▲아산만방조제 주변 꽃길 조성 ▲공세천·대음1리 배수로 정비 ▲관암리 개발행위 원상회복 ▲공세리 동강 버스승강장 유개승강장 설치 ▲해암4리 미진아파트 버스승강장 이설 등 18건에 대한 처리가 완료됐다고 보고했다. 

시는 관련 법이나 예산의 제약 등을 이유로 ‘처리 불가’ 결정된 10건을 제외한 나머지 민원에 대해서는 추진 일정을 조율 중이거나, 중장기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