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시 노인종합복지관 개관 14주년 맞아

16일 기념식, 어르신 축하공연도 펼쳐져

등록일 2009년01월2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 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영운)이 개관 14주년을 맞아 조촐한 기념식과 축하의 자리를 마련했다.
천안시 노인종합복지관은 지난 16일(금) 오후 1시30분 복지관 강당에서 성무용 시장을 비롯한 내빈과 자원봉사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개관 14주년을 자축하고 더욱 내실 있는 운영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경과보고, 시상, 기념사, 축사에 이어 어르신을 위한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자원봉사 활동을 헌신적으로 펼친 채계주(48), 김미환(52)씨와 노인복지관 신규철(35) 직원에게 시장 표창이 주어졌고, 10년 이상 자원봉사를 해 온 자원봉사자 3명에게는 재단 이사장 표창이 전달됐다.
또한, 2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제목으로 열린 축하공연 시간에는 오카리나 연주, 태극무, 댄스공연, 가요공연, 레크리에이션, 등의 공연이 이어지면서 어르신들께 즐거움을 선사했다.
천안시 노인종합복지관은 1995년 1월17일 개관, 8700여 명의 노인이 회원으로 등록해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이진희 기자>

이진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