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산시장애인체육회는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를 갖고 내년에 아산에서 개최되는 충남도 장애인체전에서 우승할 것을 다짐했다. 시상하고 있는 강희복 시장과 선수들의 모습. |
아산시장애인체육회(회장 이창호)는 지난 17일(수) 오후 6시 온양팔래스호텔 2층 다이아몬드 홀에서 강희복 아산시장, 강태봉 충남도의회 의장, 장원모 아산시체육회 사무국장를 비롯해 장애인 체육회선수, 회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산시장애인 체육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아산시 장애인체육인가족 영상물 상영, 홍가족(홍중현)공연, 이 한 씨의 색소폰 연주, 국악공연 등이 펼쳐졌으며, 우수선수 및 유공자에 대한 표창도 실시됐다.
강희복 시장은 “각종 장애인 체육대회에서 훌륭한 업적과 성과를 거두며 무엇이든 해낼 수 있다는 희망의 촛불을 발견했다”며 “특히 보이지 않는 곳에서 후원을 해주신 분들게 이 자리를 빌어 시민들을 대신해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창호 회장은 “장애인 체육활동은 재활치료에 꼭 필요한 활동”이라며 “충남 장애인체전에서 지난해 7위를 올해 3위까지 올리는 성과를 얻었는데, 내년에는 아산에서 개최되는 만큼 열심히 준비해 1위를 달성하자”고 말했다.
아산시장애인 체육회는 2008년 전국대회 등 각종 대회에 출전해 역도, 탁구, 조정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으며,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에 참가해 지난해 7위에서 올해 종합 3위로 끌어올리는 쾌거를 올렸다.
한편 표창내역은 다음과 같다.
▷시장표창 ▶탁구 : 김경태(신창면 가내리) ▶역도 : 김기홍(인주면 밀두리) ▶육상 : 황준숙(여·염치읍 송곡리) ▷아산시장애인 체육회장 감사패 ▶이준일((주)온양교통 대표) ▶김병대(아산동부신협 이사) ▷대한민국청소년대상조직위원회 체육지도자상 ▶박성호(아산시장애인체육회 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