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배구의 계절이 돌아왔다!”

천안 현대배구단, 11월25일(화) 홈경기 개막

등록일 2008년12월02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지난 11월25일(화) 천안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남자배구단의 홈경기 개막전이 유관순체육관에서 열렸다. 천안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남자배구단이 지난 11월25일(화) 유관순체육관에서 대한항공 점보스를 맞아 홈경기 개막전을 치렀다.

이날 유관순체육관은 현대캐피탈을 응원하기 위해 찾아든 관중들로 가득 채워졌다. 이날 경기에 앞서 올 시즌에 임하는 김호철 감독과 선수들의 각오를 담은 영상이 소개됐으며, 인기가구 장윤정이 출연해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그러나 경기결과는 현대캐피탈이 세트스코어 1:3으로 대한항공에 아쉽게 패배했다.

프로배구 최다 관중을 동원하고 있는 현대캐피탈은 올 시즌 볼거리, 즐길거리, 먹을거리가 있는 3색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올해도 유관순체육관을 찾는 관중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볼거리로는 유관순체육관 앞에 배구공 모양의 미니박물관인 ‘챔피언 돔’을 만들어 구단의 연혁과 전적, 선수들의 모습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만들었다. ▷즐길거리로는 기존 서포터즈 지정석을 스탠딩석으로 만들고, 세트 사이에 열리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먹을거리로는 기존의 패밀리석을 좀 더 업그레이드시켰다는 설명이다.

홈경기가 있는 날은 이밖에도 종합운동장 버스정류장에서 유관순체육관까지 14인승 전기자동차를 무료로 운행해 관람객들의 편의를 돕는다.
한편, 천안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는 지난 11월29일(토) 구미 LIG와의 원정경기에서 세트스코어 3:0으로 승리하며 2승1패를 기록하고 있다.

우승윤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