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에프엔에스테크, 아산4공장 준공

반도체·디스플레이 독보적 기술력 갖춘 우수기업

등록일 2021년06월30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에프엔에스테크 아산4공장이 6월29일 준공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음봉면 아산디지털일반산업단지에서 열린 반도체·디스플레이 제조장비 전문기업인 에프엔에스테크㈜ 아산4공장을 6월29일 준공했다.

에프엔에스테크는 2002년 경기도 용인에서 작은 회사로 시작해 현재 반도체·디스플레이 제조장비 분야에 독보적인 기술력을 가진 기업으로 발전했다. 디스플레이 제조장비, CMP PAD, UV Lamp를 주생산품으로 삼성디스플레이, BOE(중국) 등 글로벌 기업을 주 고객사로 두고 있다.

이번 준공식은 천안시 서북구의 본사 및 2공장과 둔포테크노밸리의 3공장에 이은 4공장으로 음봉면 아산디지털일반산업단지 1만2385㎡의 대지에 132억원을 투자해 조성했다.

오세현 시장은 “아산3공장에 이어 4공장까지 준공한 것에 대해 축하하며, 에프엔에스테크가 관련 분야 세계최고의 기업이 되길 바라고 시와 상생·협력하며 동반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에프엔에스테크는 이번 아산4공장을 통해 AMOLED디스플레이의 필수 소재인 OLED MASK 제조 관련 분야에서 한발 앞선 기술력과 품질로 고객을 만족시키고 기업이 한 단계 더 도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