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선문대 LINC+사업단, CEO아카데미

‘전략적 인적관리와 CEO 사업전략’ 주제

등록일 2021년04월14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선문대학교(총장 황선조)는 제13기 충남강소기업CEO아카데미 개강식을 선문대 중앙도서관 강당에서 13일 개최했다.

선문대 LINC+사업단(단장 김종해)과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충남지역본부(본부장 양동민)가 공동 주관하는 개강식에는 황선조 총장, 김종해 단장, 양동민 본부장, 원우회인 (사)강공회 김진근 회장(㈜진성볼텍 대표)을 포함한 기업인과 교수 50여 명이 참석했다.

13기 과정은 ‘전략적 인적관리와 CEO 사업 전략’이라는 주제로 13일부터 매주 화요일에 경영자의 자질, 리더십, 마케팅, 기업 성공 전략 등 경영자로서 실무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으로 총 10회 교육이 진행된다. 개강식에 이어 한밭대학교 최종인 부총장의 ‘전략적 인적 자원 관리’ 강의가 진행됐다.

황선조 총장은 “그동안 지역 기업의 많은 관심과 참여 덕분에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었다”며 “대학과 지역 기업이 상생할 수 있는 산학협력의 장을 마련하고 포스트 코로나, 4차 산업혁명 시대 등에 맞춰 기업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양동민 본부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많은 중소기업이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중소기업의 성장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선문대 LINC+사업단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4년부터 운영된 충남의 대표적인 CEO 교육 프로그램인 충남강소기업CEO아카데미는 경영자 역량강화 교육뿐만 아니라 지역 기업인 460여 명이 가입한 (사)강공회를 통해 기업 교류에도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