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주변에 어려운 사람 있나요?

부성2동, 부성1동, 쌍용3동… 도움의 손길로 따듯한 정

등록일 2020년12월13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부성2동기관·단체, 어려운 이웃위해 뭉치다

부성2동 기관·단체 일동이 11일 천안시복지재단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500만원을 기탁했다.

부성2동 통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체육회, 남녀새마을회, 방위협의회, 바르게살기위원회, 행복키움지원단, 노인회분회 등 8개 자생단체는 지역주민들의 건강과 안녕을 위해 매년 생필품 지원, 나눔봉사, 복지사각지대 발굴 등 꾸준히 이웃돕기를 실천하고 있다.

박유화 통장협의회 회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들은 코로나19가 지속적으로 확산되는 시기에 취약한 지역사회 소외계층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희망했다.
 

부성1동 주민자치위원회, 100만원 기부

부성1동 주민자치위원회는 부성1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원을 기부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천안시복지재단에 기탁해 지역이웃들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한익희 부성1동장은 “연말을 맞이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시기에 성금을 모아주신 단체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 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쌍용3동 주민자치위원회, 이웃돕기성금 기부

쌍용3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양순모)가 11일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100만원을 기부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천안시복지재단으로 기탁돼 쌍용3동 내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양순모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우리 지역의 이웃들을 돕기 위해 회원들의 뜻을 모아 성금을 기부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들에게 감사함을 전한 류재광 쌍용3동장은 “코로나19에 추위까지 더해지며 어려운 시기에 이웃의 어려움을 보듬는 따뜻한 마음들이 모여 정을 나누고 더하는 쌍용3동이 되길 기대한다”고 답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