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아산시‧아산시네마 업무 협약

아산의 중심에서 새롭게 부는 문화바람

등록일 2020년06월18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아산 원도심 활성화를 위해 아산시·아산시네마(CGV)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아산시는 17일 시청 상황실에서 오세현 아산시장, 구정서 ㈜아산시네마 회장 및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산 원도심 활성화를 위한 아산시‧아산시네마(CGV)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은 아산시 온천동 일원에 ‘CGV 영화관 신축공사’ 추진하는 과정에 아산시와 ㈜아산시네마가 공동으로 협력하는 것을 주요 골자로 한다.
시는 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관계 법령의 범위 안에서 인 ‧ 허가 및 제반 행정사항과 기반시설설치, 문화의 거리 조성 등을 통해 원도심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는 등 사업 지원에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또 ㈜아산시네마(CGV)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사업시행자로서 성실한 역할 수행 및 성공적인 사업추진을 위해 상호 노력하기로 했다.

아산시네마(CGV)는 아산시 온천동 79-4번지 일원에 지하 3층, 지상 6층 규모로 내년 말 준공될 계획이며, 영화관, 교육연구시설(학원), 근린생활시설, 업무시설 용도로 사용될 예정이다.

오세현 시장은 “아산 원도심 활성화에 ㈜아산시네마의 큰 역할을 기대하며 이를 위해 시와 ㈜아산시네마는 협약내용을 바탕으로 상호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정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