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천안부시장 ‘서철모 도 사무처장’ 인사발령

홍성군 출신, 도 정책기획관·문화관광국장 역임

등록일 2015년07월01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서철모(51·지방이사관) 충남도의회 사무처장이 천안시부시장으로 취임했다.

서철모 부시장의 취임식은 1일 오전 10시 시청 봉서홀에서 직원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신임 서 부시장은 취임사를 통해 인구 100만명의 대도시를 준비하며 모든 분야에서 역동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천안시 부시장으로 부임하게 된 것을 개인적인 영광과 함께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민선6기 구본영 시장이 지향하는 시정운영 방향을 조화롭게 뒷받침하면서 그동안 쌓아온 행정경험을 살려 인구 100만명이 살아도 넉넉한 시민중심 행복천안을 실현하는데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구본영 천안시장과 악수를 나누는 서철모 신임 천안부시장.

서 부시장은 홍성군 출신이다. 대전고등학교(1983)와 충남대학교 행정학과(1991)를 졸업하고 행정고시(35)를 통해 공직에 입문해 충청남도 정책기획관, 문화관광국장, 안행부 2014UN공공행정포럼 준비기획단 부단장, 충남도의회 사무처장 등을 역임했다.

가족으로는 부인과 2남을 두고 있으며 취미는 탁구, 자전거타기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학수 기자>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