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부성1동… 기타선율로 전하는 이웃사랑

천안시 부성1동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통기타반, 광덕산 팔각정에서 매주 토요일 모금공연

등록일 2015년04월09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이 프로그램을 통해 배우고 익힌 솜씨를 발휘해 이웃돕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천안시 부성1(동장 김달제) 주민자치센터 수강생으로 구성된 통기타반 소리향은 매주 토요일 광덕산 정상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자선공연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01114명의 회원으로 소리향을 결성하고 그룹홈 입소시설 아동과 소년소녀 가장을 돕는 등 자선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올해는 부성1동 관내 고등학생 소녀가장의 대학교 학비마련과 홀몸 어르신을 매월 돕기 위한 목표를 세우고 지난 3월부터 매주말 광덕산 정상과 팔각정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기타연주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김재순 회장은 2015년에 부성1동 관내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층 학생과 독거노인 2가구에 모두 40만원씩 1년동안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지난 4() 열린 공연에서는 김달제 동장, 정학규 행복키움지원단장, 이영숙 적십자회장, 통장, 직원 등이 함께 참여해 모금활동을 응원하기도 했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