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박성호 “시민의 힘으로 승리하겠다”

지역 각계각층에서 구성된 선거대책본부 구성·출범

등록일 2014년05월27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시민정치참여네트워크에서 시민후보로 선정된 박성호(무소속·55) 후보가 지역 각계각층에서 구성된 선거대책본부를 구성·출범했다.
선거대책본부는 선거운동이 시작된 첫날 박성호 후보 선거사무실을 방문해 ‘시민과 하이파이브! 기호5번 박성호’를 외치며 박 후보에 대한 지지와 격려를 전했다.
공동본부장을 맡은 신현철(순천향대 교수) 본부장은 “박성호 후보는 지난 20년간 시민단체에서 시민들과 함께 한 사람”이라며 “더이상 정치꾼들에게 우리시민의 삶을 맡기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그는 “시민 모두가 정치에 관여하는 순간 정치는 시민들의 몫이 될 것”이라며 “박성호 후보와 함께 변화를 만들어나가자”고 덧붙였다.
선거대책본부는 김영숙(전 아이쿱천안소빚생협이사장)·김옥환(전 천안YMCA이사장)·류연왕(전 초등교사)·소삼영(변호사·천안시민정치참여네트워크 책임간사)·이정로(충남교육연구소장)·임재신(한빛회공동대표)·최형묵(전 미래를여는아이들 공동대표) 등 7명의 공동위원장과 신현철(순천향대교수)·정선용(전 충남벤처협회 회장) 등 2명의 공동본부장으로 구성됐다.  
<김학수 기자>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