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맨위로

미리보는 건국의 여제 뮤지컬 ‘소서노’

등록일 2014년03월17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문화재단과 서울예술단이 심혈을 기울여 기획 제작한 뮤지컬 ‘소서노’의 홍보영상이 드디어 선보였다.

이 영상은 우선 스틸컷으로 구성된 역작으로 영상의 절제미와 신비한 주인공의 감정 표현이 압권이다. 이달 말 홍보동영상 최종본을 공개할 예정이다.

천안예술의전당은 보다 널리 많은 지역민들에게 뮤지컬 ‘소서노’를 역동적으로 알리기 위해 홍보영상을 제작했다. 이 영상은 30초 분량으로 서사적이고 웅장한 배경음악을 바탕으로 주인공들의 이미지를 판타지 성격으로 묘사한 수작으로 평가된다.

뮤지컬 전체의 흐름을 이끌어 가게 되는 건국의 여제 소서노 역할을 맡은 배우 조정은은 지난 10년 이상 한국의 대형, 유명 뮤지컬의 여주인공역을 독보적으로 맡아오며 연기력을 인정받아 매 공연마다 성공적으로 치러낸 대한민국 뮤지컬계의 히로인이다.

‘소서노’의 서울 개막공연(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서울 서초동)이 3월 24일(월)로 다가온 가운데 음악과 안무, 의상, 셋트, 조명, 군무 등 모든 출연자와 스태프 100여명이 연출자(정혜진)와 호흡을 맞춰 철저한 연습과 준비가 공연일정에 맞춰 순조롭게 진행중이다.

김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 라이프 우리동네 향토